안녕하세요 베른입니다.
1편에 이어서 2편을 바로 올리는것 같네요
환불이 되어 카드사의 부분 취소 완료로 입금까지 확인되어 올려 드려요~
저는 배송비 포함해서 40만원대를 환불 받았습니다.
부탁을 받고 다른 사람의 돈으로 진행한 부분이라
금액도 너무 부담이 되었는데
다행히 잘 해결이 되었습니다.
알리 상품과 결제 다른 서비스 부분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반품이나 환불 부분에서는 많은 분들이 심적으로 고생을 하고 계신것으로 알고있어요
이번에 환불 진행하면서 채팅상담을 2번했는데요 << 이용할 수 있으면 적극적으로 이용하세요
채팅봇이 아니라 상담사가 직접 답변 해줍니다.
너무 부담스러울 정도로 친절들 하시고 즉각적인 피드백과 친절한 응대에 놀랐어요~!!
1편에서 상담했던 상담사 분은 한국분 이셨어요 그분도 엄청 친절 하셨는데
자신이 뭔가를 해주고 싶은데 못해줘서 미안하다고 걱정까지 해주시는거 보고 상담사분 좋으시다~하고있었는데
2편에 올리는 상담사분도 모든 문제에 대해서 즉각적인 피드백과 친절함
이걸보고 저는 느꼈어요 알리는 상담사분들은 모두 친절하고 일처리가 빠르다는걸 느꼈어요 굿임~!!
아래 사진은 상담 내용입니다.
(채팅상담은 24시간이고 한국시간이 아니면 영어 상담사가 답변을 하여서
자동번역되는 형태라 한글이 이상한점 이해해주세요)
이렇게 상담이 끝났다. 환불이 모두 끝났고
해당 상품은 무료로 내가 보관 하라는 내용입니다.
참고로 소비자원에 신청했던것은 담당자분과 통화하여 환불 되어서 종결 하는것으로 진행하였으며
혼자만의 생각이지만 소비자원하고 통화할때 느낌은 아직 일처리를 진행안한 상태서 알리가 갑자기 환불이란 카드를 꺼낸거 같았다..
알리에서 왜? 갑자기 환불을 했을까 아직 의문이긴하다.